호갱노노 부동산

Posted by drinker
2019. 8. 26. 19:28 IT 이야기/유틸 이야기
반응형


최근에는 부동산 관련 정책들이 변화하면서 많은 분들이 이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사실 부동산은 우리나라에서는 특별한 의미를 많이 가지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내집마련의 꿈과 함께 부동산을 재테크 요소로도 생각을 하고 있기 때문에 허위 정보도 많고 주변 지인들의 잘못된 정보 등으로 피해를 보는 분들이 많이 생기기도 합니다. 때문에 부동산 거래를 하시기 전에는 최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활용하시는 것이 좋은데 그 중 최근 부동산 실거래가와 시세를 한번에 볼 수 있는 호갱노노 앱을 활용하시는 분이 많습니다. 




호갱노노 부동산

부동산은 단연 재산 중에서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한 신중하게 거래를 하게 됩니다. 최근에는 특히나 다양한 앱이나 커뮤니티 정보 등을 활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에게 호갱노노는 부동산 거래 전 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얻고 정보를 토대로 합리적인 결정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갱’의 뜻은 ‘호구’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호갱노노의 이름은 부동산 거래를 할 때 호구가 되지 말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호갱노노는 직방이나 다방과 같은 부동산 앱이기 때문에 모든 기능을 활용하시려면 설치를 하셔야 되는데 아래 바로가기를 통해 호갱노노 홈페이지로 접속하신 후 간단하게 PC로 이용하시거나 설치 안내에 따라 설치를 진행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 호갱노노 설치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hogangnono.com/


호갱노노 홈페이지에 접속하셨다면 홈페이지 중앙에 휴대번호를 입력하여 앱 설치 문자를 보낼 수 있도록 되어 있고 왼편에는 간단히 아파트 정보와 전국 분양 정보 확인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앱에 더 많은 기능이 있으므로 웬만하면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시는 권을 추천드립니다. 



호갱노노 부동산 앱은 아파트 실거래가 1등 앱으로 매일 실거래가가 업데이트 되고 가격변동과 재건축, 경매 정보 등을 간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군 관련 정보와 학구도, 아파트 경사도, 출퇴근 거리 등의 세부정보도 살펴보실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호갱노노 앱을 설치하셨다면 이후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휴대전화 및 이메일로 로그인을 하신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도 내에 아파트 실거래가와 시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고 세부적인 정보가 궁금하실 경우 궁금하신 아파트 명을 검색하시거나 아파트 핀을 선택해서 확인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특히나 필터에 가격을 비롯하여, 유형, 평형, 세대수, 전세가율, 월세수익률, 주차공간 등 다양한 옵션이 있기 때문에 원하시는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메뉴의 ‘분석’을 클릭하시면 가격변동 확인과 인구, 공급, 경사/고도 출근, 거래량 등을 확인하실 수도 있으며 세부정보에서 지역 실거래가 비교 등의 정보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파트 추천 기능도 있는데 최대 예산과 최대 대출 금액, 선호지역, 출퇴근 지역, 최소 평형과 기타 선택사항 등을 입력하면 해당 데이터와 가까운 아파트를 추천받으실 수 있습니다. 비용에 따라 거리가 멀어질 수 있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부동산 거래 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상 호갱노노 부동산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IT 이야기 > 유틸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라제거기 다운  (0) 2019.10.03
추석 인사말 문구  (0) 2019.09.09
컴퓨터 사양보는법  (0) 2019.06.02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0) 2019.05.07
pdf 뷰어 다운로드  (0) 2019.0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