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 3000모 비용 및 견적

Posted by drinker
2021. 2. 22. 19:40 생활 정보
반응형

탈모로 고민을 하는 분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과거에 탈모는 나이에 따른 자연스러운 증상으로 여겨지기도 했지만 최근에는 20~30대의 젊은 탈모 환자들이 증가하면서 이제 탈모는 연령과 성별에 국한되지 않는 질환이 되었습니다. 탈모 초기라면 다양한 탈모 관련 제품들을 통해 탈모의 속도를 늦추거나 예방을 하겠지만 탈모가 많이 진행된 분들이라면 가발이나 모발이식 등을 고민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발이식 3000모 비용 확인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발이식 3000모 비용 및 견적

 

모발이식이란?

모발이식은 후두부에 자라는 모발을 채취하여 정수리와 이마 등의 탈모 부위에 이식하는 수술입니다. 모발이식은 자신의 모발을 이식하기 때문에 거부 반응이나 부작용이 없으며 이식이 완료된 부분의 모발의 밀도가 자연스럽게 조화되기 때문에 전체 균형이 있는 자연스러운 헤어 라인을 재현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발이식을 완료하면 5~6개월 무렵부터 이식된 모낭에서 새로운 머리카락이 나기 시작하고 정상적인 모발 주기를 반복하며 성장하게 됩니다. 정상적으로 모발이 자리를 잡히기까지 대략 1년~1년 반 정도의 시간이 걸리게 되지만 위화감이 없고 번거로운 유지 및 보수 과정이 필요 없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자기 모발 이식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모발이식 3000모 비용

모발이식 비용의 경우 탈모 정도나 두상 크기 등에 따라서 비용이 다르게 책정되며 병원의 장비나 기술 등에 따라 심을 수 있는 모발의 수도 달라지기 때문에 동일 면적이라고 하더라도 병원마다 모발이식 비용 역시 달라질 수밖에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발이식 비용은 비보험으로 가격이 높은 편인데 병원마다 모발이식 비용 책정 기준을 어떤 곳은 모발수로 책정하고 어떤 곳은 모낭수로 책정하기 때문에 모발이식 3000모 비용 기준을 세우는 것은 쉽지 않은데 대략 1200모낭이 2,640~3,000모 정도 된다고 생각해 두시면 될 것입니다. 1200 모낭 모발이식 비용은 대략 650만 원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발이식

 

모발이식 비용 확인 방법

세부적으로 모발이식 3000모 비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의 기관별 비급여진료비 현황 정보를 조회하면 대략적인 병원별 모발이식 비용 정보를 체크해 보실 수 있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 바로가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에서는 병원과 약국 찾기 서비스를 비롯하여 비급여 진료비와 다양한 의료정보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발이식 3000모 비용 확인을 하시기 위해서는 상단의 ‘진료비’ 메뉴를 클릭하신 후 ‘비급여진료비정보’ 하단의 ‘기관별 현황정보’를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 홈페이지 기관별 현황정보

 

기관별 현황정보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비급여 진료비용을 조회해 보실 수 있는데 모발이식술 역시 항목에 있으므로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모발이식 3000모 비용 조회를 하시려면 ‘비급여진료비항목’에서 ‘모발이식술료’를 선택하신 후 우측의 ‘상세 분야’에서 ‘2,000모 이상’을 선택해 주신 뒤 ‘추가검색조건’에서 병원 규모 및 지역을 입력하시고 ‘검색’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비급여 진료비용 조회

 

검색이 완료되면 병원별 모발이식 2000모 이상 비용 목록이 나오는데 3000모 항목은 없으므로 감안하셔서 대략적인 기준을 체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목록에서 병원명, 최고비용과 최저비용 등을 살펴보시면 되며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신 분들은 ‘상세보기’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발이식 2000모 이상 비용

 

상세보기에서는 병원 약도와 함께 전국 최고가격과 최저 가격 정보가 함께 나오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들을 바탕으로 모발이식 3000모 비용이 어느 정도 선인지를 계산해 보시면 되는데 전반적으로 가격 차이가 크게 나기 때문에 세부적인 정보의 경우 병원에서 직접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발이식 최고가격 최저가격

 

 

모발이식은 기본적으로 무한정으로 모발을 채취해서 심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수술을 결정할 때에는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신중하게 살펴보셔야 합니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모발이식 3000모 비용 뿐만 아니라 병원의 기술과 후기 등의 정보들을 꼼꼼히 체크해 보시고 필요할 경우 반드시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 알뜰폰 요금제 상세정리  (0) 2021.01.26
SK텔레콤 요금조회 방법  (0) 2021.01.22
통상임금 계산방법  (0) 2021.01.10
퇴직금 중간정산 요건 상세정리  (0) 2021.01.06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방법  (0) 2021.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