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알뜰폰 요금제 상세정리

Posted by drinker
2021. 1. 26. 13:21 생활 정보
반응형

스마트폰과 통신 서비스 업그레이드에 따라 스마트폰 가격과 통신비 역시 높아지는 추세로 SK 알뜰폰 요금제 등을 통해 통신비 부담을 줄이려는 분들도 늘고 있습니다. 알뜰폰은 기존 통신사들의 이동통신망을 대여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알뜰폰 중에서도 어느 통신망을 사용할지를 결정하실 수 있는데 그중에서 SK텔레콤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해 SK 알뜰폰 요금제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 알뜰폰 요금제

 

SK 알뜰폰 요금제 상세정리

알뜰폰이란?

알뜰폰이란 우리나라의 기존 통신사들인 SKT, KT, LG U+ 등 이동통신 3사의 이동통신망을 대여하여 독자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을 이야기합니다. 알뜰폰은 2012년에 처음 서비스를 시작하여 현재는 중소업체 외 KB국민은행을 비롯한 대형 업체들이 알뜰폰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알뜰폰 이용 방법

알뜰폰은 기존 통신사를 변경할 때와 동일하게 유심만 교체하여 사용도 가능하며 온라인과 우체국이나 하이마트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손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알뜰폰은 요금제가 다양하기 때문에 사용 패턴에 따라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최근에는 5G 요금제도 출시되었기 때문에 5G 스마트폰에서도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 알뜰폰 요금제 상세정리

SK 알뜰폰 업체는 다양한데 우체국 알뜰폰이나 스마트초이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서 SK 알뜰폰 요금제 비교를 직접 해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다양한 SK 알뜰폰 업체 중 선호도 높은 통신사인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요금제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가기나 검색을 통해 SK 세븐모바일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SK 세븐모바일은 SKT의 자회사로 SKT의 통화 품질을 100% 제공할 수 있으며 신뢰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때문에 SK 알뜰폰 요금제에 관심이 있다면 SK 세븐모바일 요금제를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SK 세븐모바일 홈페이지에서 SK 알뜰폰 요금제를 살펴보시려면 ‘요금제·서비스’ 메뉴의 ‘유심’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유심은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모바일 신분증과 같은 것으로 기존 스마트폰에 유심만 교체하는 방식으로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 외에도 기존 통신사와 동일하게 스마트폰 결합상품이나 중고폰 결합상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택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SK 알뜰폰 요금제 유심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다양한 요금제들을 살펴보실 수 있는데 우선 ‘인기 요금제’ 항목에서 많이 사용하는 요금제 목록이 나와 있습니다. 통신비 반값 유심과 wavve 스트리밍 결합 상품, 번개 포인트 무료 제공 상품과 하나은행 할인 상품, 5G 요금제 등 다양한 SK 알뜰폰 요금제 중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셔서 살펴보시면 됩니다.

 

SK 알뜰폰 요금제는 사용량에 따라 다양한 요금제가 있는데 데이터와 전화, 문자 등 자신이 평소 사용하는 스마트폰 이용 패턴과 원하는 서비스 및 결합상품과 관련된 내용들을 꼼꼼히 살펴보신 뒤 원하시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될 것입니다.

 

01234

원하시는 SK 알뜰폰 요금제를 찾으셨다면 해당 요금제를 클릭하셔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요금제 내용과 혜택, 서비스, 요금제 상세 요율과 유의사항 등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가입을 원하실 경우 ‘요금제 신규 가입하기’를 클릭하셔서 SK 알뜰폰 요금제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인기 요금제 외 다른 SK 알뜰폰 요금제가 궁금하신 분들은 ‘전체 요금제’를 클릭하셔서 SK 세븐모바일에서 제공하는 전체 요금제 목록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요금제가 많기 때문에 상단 필터를 활용하여 ‘데이터 많은 순’ 등으로 정렬을 해서 살펴보시거나 ‘추천 요금제만’을 선택하여 추천 요금제를 중심으로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외에도 자신에게 적합한 SK 알뜰폰 요금제를 찾아보고 싶다면 상단 ‘요금제·서비스’ 메뉴 중 ‘요금제’ 항목 하단의 ‘나에게 맞는 요금제 찾기’를 클릭하시면 사용 패턴 및 월 납부 요금에 맞춰 적합한 SK 알뜰폰 요금제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나에게 맞는 요금제 찾기’ 페이지에서는 ‘음성+데이터로 찾기’ 및 ‘월 납부 요금으로 찾기’ 등의 항목을 선택하셔서 원하시는 SK 알뜰폰 요금제를 찾아보실 수 있는데 사용패턴으로 찾으실 경우 음성과 데이터의 사용량을 선택하신 뒤 ‘요금제 검색’을 클릭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가령 대략적인 정보를 입력한 후 SK 알뜰폰 요금제 검색을 해보면 아래와 같이 선택한 조건에 따른 요금제가 나오게 되므로 해당 정보를 참고하셔서 자신에게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월 납부요금으로 찾기’ 역시 동일하게 자신이 생각하는 월 납부 요금을 선택한 뒤 ‘추천상품 찾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요금에 맞는 SK 알뜰폰 요금제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이후 SK 알뜰폰 요금제 목록에서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셔서 세부 내용을 확인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알뜰폰은 이용요금이 저렴하기 때문에 그만큼 서비스 품질도 떨어진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기존 통신사들과 동일한 망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고 특히 자회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그런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입니다. 다양한 SK 알뜰폰 요금제 중 자신에게 적합한 요금제를 선택하여 합리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발이식 3000모 비용 및 견적  (0) 2021.02.22
SK텔레콤 요금조회 방법  (0) 2021.01.22
통상임금 계산방법  (0) 2021.01.10
퇴직금 중간정산 요건 상세정리  (0) 2021.01.06
주택연금 수령액 계산 방법  (0) 2021.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