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Posted by drinker
2020. 11. 23. 01:10 생활 정보/게임 정보
반응형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도 손쉽게 즐기는 대표적인 게임을 고르자면 아마 맞고 게임일 것입니다. 실제로 고스톱을 치지 못하는 분들도 PC나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온라인 맞고 게임을 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출퇴근 지하철이나 버스에서도 맞고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맞고 게임들이 출시되어 있는데 그 중 꾸준히 높은 순위를 유지하는 게임으로 피망 뉴맞고가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및 게임하기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피망 뉴맞고는 출시 이후로 100만 명의 이용자가 즐길 정도로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높여 가고 있습니다. 맞고 특성상 언제든 다양한 상대와 게임을 즐길 수 있는게 중요한데 피망 뉴맞고의 경우 플랫폼 통합으로 더욱 다채롭게 많은 사람들과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망 뉴맞고는 게임 회사인 네오위즈의 게임포털 피망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는데 모바일 피망 뉴맞고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에서 다운 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C 피망 뉴맞고 바로가기를 하시려면 우선 검색포털에서 피망 뉴맞고를 검색하신 후 피망 뉴맞고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피망 뉴맞고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전 로그인 창이 나오게 되는데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및 게임하기를 하시려면 로그인을 필수로 해주셔야 합니다. 비회원일 경우 피망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하시거나 네이버, 페이스북, 구글 계정으로 연동하여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로그인을 마치셨다면 피망 뉴맞고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을 위한 피망 ActiveX 설치 안내창이 나오게 됩니다. 피망 뉴맞고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과정이므로 안내에 따라 ‘설치’를 클릭하신 후 보안 경고창이 나오면 동일하게 ‘설치’를 클릭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피망 뉴맞고 로그인 및 ActiveX 설치를 마치셨다면 피망 뉴맞고 홈페이지에서 본격적으로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및 게임하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를 위해 ‘게임시작’을 클릭해 주시면 피망 뉴맞고 게임 실행을 위한 피망 스타터 설치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안내창이 나왔다면 ‘설치시작’을 클릭하셔서 피망 뉴맞고 스타터 프로그램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시간은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인 경우 크게 오래 걸리지는 않으며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완료 후 자동으로 피망 뉴맞고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피망 뉴맞고 게임하기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가 완료되었다면 피망 뉴맞고 게임하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이벤트 및 안내창이 나오게 되는데 확인을 해주시면 되며 이후 직접 방을 만들거나 판돈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방을 찾아서 ‘입장’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상대와 매칭이 되어 피망 뉴맞고 게임을 하실 수 있습니다. 



피망 뉴맞고 게임이 시작되면 턴에 맞게 자신이 원하는 패를 클릭하여 게임을 플레이 하시면 되며 게임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오른쪽에 다양한 미션이 주어집니다. 미션에 맞는 패를 모으면 그에 따른 보상이 주어지게 되므로 이러한 점도 고려하여 피망 뉴맞고 게임을 즐기시면 될 것입니다. 



피망 뉴맞고 게임에서는 미션 외에도 레벨업이나 아이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이 있으므로 이러한 점들을 활용하시면 더욱 재미있게 피망 뉴맞고 게임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및 게임하기 과정에서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피망 뉴맞고 홈페이지의 ‘게임방법’이나 ‘게임실행 안내’, ‘FAQ’ 등을 클릭하여 매뉴얼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가령 피망 뉴맞고 ‘게임방법’ 매뉴얼에는 기본 게임방법을 비롯하여 게임률과 족보, 상점 이용 등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내용들이 정리되어 있으므로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피망 뉴맞고는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언제든지 다양한 사람들과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PC 외에도 모바일 피망 뉴맞고 역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만큼 맞고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모바일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후 게임을 플레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생활 정보 > 게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젬바둑 홈페이지 및 설치하기  (0) 2020.12.04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0) 2020.1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