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Posted by drinker
2020. 11. 16. 20:31 생활 정보/게임 정보
반응형


바둑은 19X19의 바둑판 위에서 흑돌과 백돌을 가지고 상대와 누가 많은 땅을 차지하느냐를 겨루는 게임으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활용하여 지적인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다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둑은 이전에는 기원에서 사람들과 대면하여 두는 경우가 많았지만 요즘에는 한게임 바둑을 비롯한 온라인 바둑 사이트와 바둑 앱이 많이 출시되어 있기 때문에 어디에서든 간편하게 바둑 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바둑 사이트 중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및 설치하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게임 바둑은?

한게임(Hangame)은 국내 대표적인 게임 사이트 중 하나로 바둑을 비롯한 맞고와 장기, 포커 등 다양한 보드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게임 바둑의 경우 많은 회원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사람들과 바둑 게임을 할 수 있고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미션과 보상, 대회 참여 등의 바둑을 즐길 수 있는 여러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인기가 높습니다.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및 설치하기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및 설치하기 방법은 어렵지는 않지만 어렵게 느껴지신다면 아래 설명을 따라서 진행하시면 쉽게 한게임 바둑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우선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를 하기 위해서는 검색포털에서 ‘한게임 바둑’을 검색해 주신 뒤 검색된 사이트로 접속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를 완료하셨다면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를 하셔야 한게임 바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를 하시려면 우선 한게임 바둑 하단 ‘HanStart’ 추가기능 설치 창에서 ‘설치’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기능 설치창를 클릭하시면 보안 경고창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에서도 ‘설치’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추가기능 설치가 진행됩니다. 



추가 기능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를 본격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에서는 한게임 바둑 게임과 관련된 이벤트나 안내 사항 외 바둑 뉴스와 바둑 기보 등도 제공하고 있으므로 참고하셔서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를 위해 로그인을 해주셔야 하는데 오른쪽 ‘로그인’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로그인을 해주시면 되는데 한게임 바둑 기존 회원이었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신 후 ‘로그인’을 클릭하시면 되며 비회원이신 경우 ‘회원가입’을 클릭하셔서 가입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페이스북, 페이코 계정 등으로 연동을 하면 쉽게 가입을 하실 수 있으므로 참고하셔서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게임 바둑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마치셨다면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로 메인 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시면 되며 오른쪽에 자신의 아이디와 급수, 전적, 바둑머니 등의 정보가 표기된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서 상단 ‘대국실 입장하기’를 클릭하시면 본격적으로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및 설치하기가 처음이시라면 최초로 자신의 바둑급수 설정 및 대화명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자신의 실력에 맞는 급수를 선택해 주시고 대화명 입력창에 원하시는 대화명을 입력하신 후 ‘가능 확인’을 클릭하셔서 가능하다는 안내가 나오면 ‘확인’을 클릭해 주시면 대화명 설정이 완료됩니다. 



이후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 프로그램이 실행되며 설치 진행창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특별히 확인하실 사항은 없으며 ‘게임 설치 하기’를 클릭하시면 한게임 바둑 설치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설치 진행창을 통해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 과정을 살펴보실 수 있으며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설치창이 꺼지고 한게임 바둑 대국실로 이동하시게 됩니다. 



한게임 바둑 설치하기가 완료되었다면 대국실에서 본격적으로 한게임 바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선 이벤트 창을 확인해 보시고 원하시는 방을 찾거나 직접 방을 개설하여 게임을 시작하시면 되겠습니다. 



대국실에서 가만히 있으면 대국 신청도 오게 되는데 ‘대국 수락’ 및 ‘거절’을 클릭하셔서 대국을 하시거나 거절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천천히 대국실을 살펴보는 과정에서 대국 신청이 자꾸 오면 번거롭게 느껴질 수 있는데 이런 경우 오른쪽 상단 ‘19줄거부’, ‘9줄거부’란에 체크를 하셔서 대국 거부를 설정하시는 것도 가능합니다. 



대국을 하는 것 외 고수들의 대국을 관전하실 수도 있으며 일일미션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들이 있으므로 지루하지 않게 바둑을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전반적인 한게임 바둑 게임하기 방법은 한게임 바둑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한게임 바둑 게임방법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게임 바둑 게임방법 

한게임 바둑 게임방법을 확인하시려면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를 하신 뒤 오른쪽 상단의 ‘게임방법’을 클릭해 주시면 안내창을 통해 한게임 바둑 게임방법 매뉴얼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왼편 카테고리를 클릭하셔서 자신이 어렵게 느껴지는 단계를 선택하신 후 이후 설명을 확인해 보시면 되는데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전반적인 게임 안내를 우선 살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게임 바둑은 다양한 온라인 바둑 사이트 중에서도 많은 회원과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어 인기가 높습니다. 바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및 설치하기를 통해 즐겁게 바둑을 즐기시기를 바라며 이상 한게임 바둑 바로가기 및 설치하기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생활 정보 > 게임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타이젬바둑 홈페이지 및 설치하기  (0) 2020.12.04
피망 뉴맞고 설치하기  (0) 2020.1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