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구입방법 및 사용처

Posted by drinker
2020. 9. 26. 23:57 생활 정보
반응형


추석이 다가오면서 많은 분들이 추석연휴기간 동안 뭘 할지 계획을 세우고 계실 것입니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기차표 예매에도 제약이 있고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분위기가 만들어지면서 아무래도 평소처럼 명절을 보내기가 쉽지만은 않습니다.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주변에 선물을 하기도 어려운데 온누리 상품권 10% 할인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선물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을 포함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으로 추석 명절을 맞아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구입방법 및 사용처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을 살리기 위한 목적으로 정부에서 만든 상품권으로 종이 상품권과 카드형의 전자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등으로 출시되어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전국 전통시장 및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종류에 따라 구매 가능 금액 및 사용처가 달라집니다. 



온누리 상품권 종이상품권은 5천원, 1만원, 3만원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시중은행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현금으로 구매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전자 상품권은 5천원, 1만원, 3만원, 5만원, 10만원권이 있으며 온라인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의 경우 농협 올원뱅크와 비즈플레이 비플, 쿠콘 체크페이 앱 등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으며 잔액 관리 가편리하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매년 명절이 되면 할인 혜택 및 구매 한도가 확대되기 때문에 명절 기간 동안 온누리 상품권을 활용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온누리 상품권은 또한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경우 연말정산 소득공제시 소득공제율 40%를 적용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점을 고려하여 활용을 하시기 바랍니다.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2020년 추석을 맞아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및 구매한도가 확대 적용되고 있는데 온누리 상품권 10%할인의 경우 9월 21일(월)부터 10%할인 판매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10%할인의 경우 1.7조원 한도 소진 이후 5%할인 판매로 전환될 예정입니다. 모바일 상품권은 12월 31일까지 10% 할인율이 유지될 예정이므로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구매한도는 9월 21일(월)부터 9월 29일(화)까지 기존 50만원에서 100만원까지 확대 적용될 예정입니다. 또한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의 경우 9월 21일(월)부터 12월 31일(목)까지 구매한도가 100만원으로 확대 적용된다고 하므로 참고하셔서 구매 계획을 세우시면 되겠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판매처는 종이상품권의 경우 신한은행과 우리, KB국민, 대구, 부산, 광주, 전북, 경남, 하나, 수협은행과 농협, 수협중앙회, 신협, 새마을금고, 우체국 등에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페이코와 핀트, 머니트리, 체크페이, 비플제로페이, 체크페이, 슬배생, 핀크, 티머니페이 등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는 기본적으로 전통시장과 가맹점 19만곳에서 사용이 가능한데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가 궁금하신 경우 전통시장통통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및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구입방법 관련 정보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우선 검색을 통해 전통시장 통통 홈페이지로 이동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통시장 통통 홈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온누리상품권’ 메뉴를 통해 온누리 상품권과 관련된 정보들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추석을 맞아 홈페이지 메인에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관련 배너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해 주시면 되며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의 경우 상단 ‘온누리상품권’ 메뉴 하단의 ‘가맹점포 찾기’를 클릭하셔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포 찾기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상단에서 상품권 종류와 지역, 시장명 선택하신 후 ‘검색’을 클릭하시거나 하단 지도에서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셔서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가령 서울 용산구 신흥시장의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을 찾으면 아래와 같이 다양한 가맹점 목록이 나오게 되는데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하실 때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반적으로 전국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사용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데 그런 상황에서 온누리 상품권 10%할인을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을 구매하고 전통시장에 도움도 주시면 좋을 것입니다. 이상 온누리 상품권 10%할인 구입방법 및 사용처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생활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눔로또 회차별 당첨번호 통계자료  (0) 2020.10.07
요즘뜨는 창업아이템  (1) 2020.09.28
모발이식 비용  (0) 2020.09.23
협의이혼 절차 및 서류  (0) 2020.09.13
부동산 경매 사이트 추천  (0) 2020.09.07